[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version]
 

 

 
소.식.란
     총회공지
     총회소식
     노회소식
     교회소식
     구인/구직
     포토갤러리

 

 
작성일 : 12-10-10 06:25
찬양과 기도의 연합된 축복의 현장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3,767  

한인밀집지역과는 떨어진 듯하나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여 지역복음화를 외치는 뉴욕한인연합교회(KPCA. 허용구 목사)에서는 지난 10 6회복이란 주제로찬양과 기도의 집회를 열어 은혜와 눈물의 회복이 넘치는 집회를 개최했다.



약 두 달 가량의 기간 동안 준비된 이날 집회는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단계별로 준비된 찬양집회는 유상록 목사와 조영균 집사 등 찬양전문 사역자들과 전공연주자 등을 중심으로 EM & Youth Group 연합찬양팀을 구성, 기도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집회는 여는 찬양, 기도, 회개와 고백의 찬양에 이어 허용구 담임목사와 임이삭 EM.담당 목사의 동시통역으로 메시지를 전했으며 성도간의 회복의 시간을 이끌어내었다.

 

허용구 목사는하나님의 은혜로 복을 누리고 있는 우리는 먼저 하나가 되어야 하며,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의 복이 다른 곳으로 흘러 넘치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성령의 충만함이 있어야 한다. 우리 안의 성령충만함이 넘쳐 흐르기를 힘쓰자고 강조했다.

 

이날 집회의 마무리 단계에서는 함께 참석한 회중들이 이웃, 교우 등 서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찾아가 고백과 위로 그리고 하나님의 복을 기원하는 기도의 시간을 갖고 서로 부둥켜 안으며 예배당 전체가 눈물과 기도가 넘치는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뉴욕한인연합장로교회는 부르클린이라는 한인밀집지역과는 떨어진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나 인근 스테이튼 아일랜드 및 부르클린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성경공부 및 전도사역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니카라과 선교지에 학교를 설립, 청년들을 중심으로 매월 작은 정성을 모아 어린이들을 배움의 터전을 마련해 복음과 영혼구원사역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관리자: 장세일 목사,__303 Master Derby Drive Havre de Grace, MD 21078
실무자: 김정길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