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version]
 

 

 
소.식.란
     총회공지
     총회소식
     노회소식
     교회소식
     구인/구직
     포토갤러리

 

 
작성일 : 14-02-24 12:02
일본노회 제1회 정기노회 및 수양회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3,819  

 일본노회 제1회 정기노회 및 수양회 개최


 

일본노회(노회장 요한동경교회 김규동 목사)는 지난 10 22()부터 25()까지 34일에 걸쳐 후지산 중턱에 위치한 富士 국립 청년의집에서 부흥을 주시옵소서란 주제로 제1회 정기노회 겸 교역자 수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노회에는 130명에 가까운 일본노회의 모든 교역자들이 참석해 저녁성회, 선교사례발표, 교회현황보고, 체육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1년 동안의 사역을 통해서 각자가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새로운 선교와 목회 전략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정기노회 기간에는 일본선교신학원(JMTS)의 제15기 졸업식이 열려 19명이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새로이 전도사로 임명되었다. 졸업식에서는 각자가 받은 사명과 비전을 발표하며 교역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졸업식에서 전도사로 임명된 교역자는 김정수, 원두호, 정영숙,이경운(이상 동경교회), 이와세 아사히, 야마시타 미도리, 혼나 다카코, (이상 와세다교회), 홍선영(기치조지교회), 리페(차이니즈교회), 임국희(마쓰모토교회), 최은지(사이타마교회), 김기남, 가와이 마리(나고야교회), 나대로, 가토 아즈사(오사카교회), 오다 사야카, 윤여정(교토교회), 고이타 슈조(고리야마교회) , 신선미(우에노교회), 19명이다.

 

일본노회는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5월의 정기총회에서 노회로 가입한 이후 이번에 재1회 정기노회를 개최함으로써 해외한인장로회(KPCA)의 정식 노회로서 본격적인 조직과 체제를 갖추고 힘차게 출범하게 되었다.

 

앞으로 일본노회가 일본선교와 아시아 선교를 담당하는 선교의 전진기지와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기대한다.









 


 
   
 


 

관리자: 장세일 목사,__303 Master Derby Drive Havre de Grace, MD 21078
실무자: 김정길 간사